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편리한민원제도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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민원편의시책

셀프민원코너

  • 설치장소 : 민원실내
  • 장비 : 컴퓨터, 프린터기, 복사기, 팩스기, 휴대전화 살균충전기
  • 이용시간 :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까지
  • 방법 : 민원인 자율 이용 및 수시 행정정보 검색

인감증명대리발급 사실통보제 실시

대리인 신청에 의한 인감 발급사실을 본인에게 통지하고 장래에 발생할 수 있는 인감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고 행정의 신뢰도 구축
  • 실시기간 : 시청 및 동사무소
  • 통보시기 : 발급사실 발생일로부터 1주일내
  • 통보방법 : 우편발송
  • 통보내용 : 발급사실고지(발급일자, 대리인 인적사항, 발급통수, 용도)

건강코너 운영

민원실을 이용하는 시민들이 짧은 시간 내에 자신의 건강상태를 스스로 체크해 볼 수 있도록 설치하여 시민들의 건강증진에 도움이 되도록 하고 있습니다.
  • 설치장소 : 민원실 내
  • 설치내용 : 자동혈압측정기 1대, 자동신장체중계 1대, 발마사지기 1대, 의자형 마사지기 1대

민원서류 외국어 안내책자 제공

  • 사회취약계층 및 다문화 가족에게 민원행정 정보를 제공
  • 민원서류 외국어 해석 ⇒ 베트남어, 영어, 일본어, 중국어
  • 담당자민원과 심도진
  • 연락처033-539-8563
  • 최종수정일2021-08-23 11:19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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