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글씨크기확대
  • 글자크기기본
  • 글씨크기축소
  • 인쇄

공지사항

페이스북아이콘 트위터아이콘 네이버블로그아이콘

추석 연휴기간 주민등록 및 무인민원발급기 민원 서비스 중단 안내

등록일
2020/09/18
작성자
민원과
조회수
666
연락처
033-530-2131
 첨부파일중 이미지미리보기
추석 연휴기간 주민등록 및 무인민원발급기 민원 서비스 중단 안내 관련 이미지 (추석 연휴기간 주민등록 민원 서비스 중단 안내.png)

추석 연휴기간 주민등록 및 무인민원발급기 민원 서비스 중단 안내

차세대 주민등록정보시스템 도입으로 인하여 정부24(주민등록 업무), 무인민원발급기 서비스가 중단되오니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○ 중단기간: 2020. 09. 29.(화) 20시 ~ 2020. 10. 04.(일) 24시

○ 중단서비스: 정부24(주민등록 민원서비스) 및 무인민원발급기(모든 민원발급 서비스)
맨 위로